* 타겟머신에서 native 컴파일러로 빌드
a) nfs rootfs 사용 -> 생각보다 느림 (sd에서 동작하는 것과 그닥 차이를 못 느낌)
b) 타겟 머신의 portage tree와 /var/tmp 디렉토리만 nfs로 연결 시킴 (a와 동일)
* 빌드 서버에서 cross toolchain 사용
c) 결과물을 특정 디렉토리 혹은 nfs rootfs 를 사용하는 디렉토리에 저장
(계속 시도해봐야하는데 막혀서 진행을 못하고 있슴)
* distcc 사용
https://wiki.gentoo.org/wiki/Distcc/Cross-Compiling/ko
https://wiki.gentoo.org/wiki/Distcc/ko
d) a/b 방법 + distcc사용 -> 의미 없음
e) 여러가지 아키텍쳐들로 구성
https://wiki.kldp.org/wiki.php/GentooDocList/GentooDistccDoc
만들고자하는(emerge가 실행되는) 아키텍처를 위한 컴파일러(크로스툴포함)가
모든 헬퍼박스(distccd가 동작되는)에 동일한 버전으로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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