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zlib
zlib는 libpng를 컴파일 하기 위해서 필요하며 http://www.zlib.org 에서
다운 받을 수 있지만 역시 Irrlicht 의 소스코드에 있는 것을 사용하기로 한다.
jpeglib와 같은 방법으로 project를 만든다.
컴파일을 시도하면 에러가 몇개 나오는데...
zconf.h 에
#ifndef _WIN32_WCE
#define _WIN32_WCE
#endif
추가
#define NO_ERRNO_H
추가
gzio.c 파일에서..
const char * ZEXPORT gzerror (file, errnum) 함수에서
char *m;
char *m = NULL;
수정..
m = (char*)(*errnum == Z_ERRNO ? zstrerror(errno) : s->stream.msg);
// m = (char*)(*errnum == Z_ERRNO ? zstrerror(errno) : s->stream.msg);
수정..
와 같이 추가, 수정해주면 깔끔하게 컴파일 된다.
* libpng
마찬가지로 http://www.libpng.org 에서 받을 수 있지만 역시나 irrlicht 에 포함된 소스를
사용하기로 한다.
역시 컴파일 하면 에러가 주르륵 뜨는데..
#include "zlib.h"
#include "../zlib/zlib.h"
와 같이 zlib 디렉토리를 맞게 넣어준다.
pngrutil.c 파일의
__inline double png_strtod(png_structp png_ptr, const char *nptr, char **endptr) 함수
에서
png_free(str);
png_free(png_ptr, str)
수정해주면..
워닝이 두개 뜨고.. 컴파일은 잘 된다....
jpeglib와 마찬가지로 잘 동작된다는 보장은 못 한다..
이제 그걸 확인해봐야지...
'프로그래밍 > 언어_스크립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MFC] UI thread와 Worker thread의 분리.. (0) | 2008.02.06 |
---|---|
윈도에서 jpeg/png 이미지 다루기 3 - DDB/ DIB 포맷의 사용 (0) | 2008.02.06 |
Win32 API / MFC - 슈퍼 클래싱, 서브 클래싱. (0) | 2008.02.06 |
윈도에서 jpeg/png 이미지 다루기 1 - jpeglib 컴파일 (0) | 2008.02.06 |
arm assembly - ldr, str (0) | 2008.02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