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eTranslateMessage 에서 처리 한다.
BOOL classname::PreTranslateMessage(MSG* pMsg)
{
if (pMsg->message == WM_KEYDOWN )
{
// 키보드의 1 키 일때
if( pMsg->wParam == 49 )
{
1번함수(); // 해당함수 처리
return TRUE;
}
// 키보드의 2 키 일때
if( pMsg->wParam == 50 )
{
2번함수(); // 해당함수 처리
return TRUE;
}
// 키보드의 3 키 일때
if( pMsg->wParam == 51 )
{
3번함수(); // 해당함수 처리
return TRUE;
}
// 키보드의 4 키 일때
if( pMsg->wParam == 52 )
{
4번함수(); // 해당함수 처리
return TRUE;
}
// 키보드의 5 키 일때
if( pMsg->wParam == 53 )
{
5번함수(); // 해당함수 처리
return TRUE;
}
}
return CDialog::PreTranslateMessage(pMsg);
}
와 같이 처리하변 된다고 하네....
BOOL classname::PreTranslateMessage(MSG* pMsg)
{
if (pMsg->message == WM_KEYDOWN )
{
// 키보드의 1 키 일때
if( pMsg->wParam == 49 )
{
1번함수(); // 해당함수 처리
return TRUE;
}
// 키보드의 2 키 일때
if( pMsg->wParam == 50 )
{
2번함수(); // 해당함수 처리
return TRUE;
}
// 키보드의 3 키 일때
if( pMsg->wParam == 51 )
{
3번함수(); // 해당함수 처리
return TRUE;
}
// 키보드의 4 키 일때
if( pMsg->wParam == 52 )
{
4번함수(); // 해당함수 처리
return TRUE;
}
// 키보드의 5 키 일때
if( pMsg->wParam == 53 )
{
5번함수(); // 해당함수 처리
return TRUE;
}
}
return CDialog::PreTranslateMessage
}
와 같이 처리하변 된다고 하네.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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